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으..이년이...

2-3일에 한번씩 밤만되면 전화를 꺼놓는데





미치것습니다 이년이..바람난거아닌가?





디질라고 왜 툭하면 전화를 꺼놓고





전화 밧데리가 없어서 꺼놧다고 하는데





너무 의심이가서 미치것습니다





먼 방법이 있을까요?





제가 집앞에 가서 잡아야하는건가?





아 미치것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