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도 쉬운게 아니네요~
그 색기는 뻔뻔하게 놀러 다니고 생활비 안주고
확 뒈져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게 잘못 된 생각일까요!?
애들은 쳐다도 안보고 지 할일만 하고 있으니.... 에휴
이혼도 쉬운게 아니네요~
그 색기는 뻔뻔하게 놀러 다니고 생활비 안주고
확 뒈져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게 잘못 된 생각일까요!?
애들은 쳐다도 안보고 지 할일만 하고 있으니....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