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만약 바람이 난다면

결혼10년차입니다.

슬하에 아들둘,딸하나 있습니딘.

아내가 의심이 되어서 여기에 있던 글들을 읽었습니다.

일단 저를 대하는 태도가 예전보다 싸늘하구, 대화도 잘안합니다. 몇일전 그냥 핸드폰을 봤는데 잠궈놨더군요.

그냥 집에 있으면 음악을 많이듣는데 사랑한다는 노래가사가 많이 나오더군요. 지금까지 애들위해서 열심히 살았습니다. 만일 외도라면 저 또한 적지않은 충격을 받겠지만

지금은 그냥 아내를 믿고싶네요. 남편분들 아내가 외도를하면 꼭 이혼을 해야하나요? 분노가 치밀겠지만. 저는 어린애들이 눈에 밟힙니다. 만약 애들때문에 다시결합해도 외이프가 바람을 폈다면 머리속에 평생 트라우마로 남을것 같은데 글들을 읽어보니 용서하시는분들은 대단하시

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발 그런일은 없어야 할텐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