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영업 남편
2
익명2026-03-14 01:59
사생활은 좀 존중해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전 와이프가 제 핸드폰을 가끔 뒤지고는 있는데
아무일도 한개 없어도 그냥 숨마키고 짜증이좀 나요~ ^^
타지 외박하며 일하는데 많이 힘드실텐데 따뜻하게 안아주고 힘내라 힘~!
해 줘야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핸드폰 안보여준다고 잘못되어 보이지는 않아요 ^^
전 와이프가 제 핸드폰을 가끔 뒤지고는 있는데
아무일도 한개 없어도 그냥 숨마키고 짜증이좀 나요~ ^^
타지 외박하며 일하는데 많이 힘드실텐데 따뜻하게 안아주고 힘내라 힘~!
해 줘야 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핸드폰 안보여준다고 잘못되어 보이지는 않아요 ^^
영업직 남편이 일주일에 출장가서 타지 외박 3-4번정도
술자리 인증사진은 보내주지만 폰은 못 보여주게 함
어떻게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