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우리끼리 말 못하는 고민 풀기!

의심이 드는데 지켜보기만 해야할까요?

남편과 사이가 안좋아지게 된 다른 원인이 있지만

그 중에 부부관계가 소원한것도 멀어진이유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더구요. 독박육아에 너무 힘든데... ㅠ

그걸 듣고 나니 괜히 더 바람피는게 아닌지 의심이 많이 되요. 잦은 외박에 돈도 많이 쓰는것 같고, 출근 해서 연락도 뜸하고...행복하지 않다며 혼자 살고 싶다고 하고...

뭘 묻든 신경쓰지 말래요.

제 직감엔 분명 여자가 있는것 같은데..잡기가 힘들어요. 물으면 당연히 아니라고 하구요.

어떻게 잡을 수 있을까요?

철두철미한 성격이라 최소한의 증거도 남기지 않네요.

핸드폰은 굳게 잠겨있고 차도 각자 있어서 신랑차에 탈 일도 없고, 그차는 블박도 없거든요.

마음만 갑갑하고 시간은 흐르고 신랑은 어디갔나 모르겠네요.

좀 더 지켜봐야되나요? ㅜㅜ갑갑하네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