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남자친구가 대박... 너무 야해요
솔직히 저도 성인이고 하다보니 성에대해서 그렇게 꽉막혀있지는 않은데요
MT를 가면 남친이 TV에 나오는 자세를 다 해볼려고 해요..
저는 그게 너무 부끄럽고 싫은데...
남자들 원래 그런건가요 ㅠ_ㅠ+++
제가 전에 만났던 남자들은 안그랬는데
제 남친은 너무 직설적으로
얘기로도 함부러 내 뱉구요..
바람기도 많은거 같아여..
지나가던 이쁜여자보면 오~
이렇게 감탄사까지 내뱉어요..
남자가 너무 야하거나 밝히면 안좋다고 하던데ㅠ_ㅠ
저랑은 안맞는거 같은데 헤어져야 할까요ㅠ_ㅠ??
그래도 제가 이번에 정말 오래사귄거거든여..
300일정도 만났는데..
남친이 처음에는 안그랬는데 요근래에 들어서
너무 심해졌어여 ㅠ_ㅠ;;
제 남자친구가 대박... 너무 야해요
솔직히 저도 성인이고 하다보니 성에대해서 그렇게 꽉막혀있지는 않은데요
MT를 가면 남친이 TV에 나오는 자세를 다 해볼려고 해요..
저는 그게 너무 부끄럽고 싫은데...
남자들 원래 그런건가요 ㅠ_ㅠ+++
제가 전에 만났던 남자들은 안그랬는데
제 남친은 너무 직설적으로
얘기로도 함부러 내 뱉구요..
바람기도 많은거 같아여..
지나가던 이쁜여자보면 오~
이렇게 감탄사까지 내뱉어요..
남자가 너무 야하거나 밝히면 안좋다고 하던데ㅠ_ㅠ
저랑은 안맞는거 같은데 헤어져야 할까요ㅠ_ㅠ??
그래도 제가 이번에 정말 오래사귄거거든여..
300일정도 만났는데..
남친이 처음에는 안그랬는데 요근래에 들어서
너무 심해졌어여 ㅠ_ㅠ;;